본문 바로가기

리뷰

잔망루피 치즈뿌린 떡볶이 스낵 ~~!! 루피 너무 귀여워~!


조카가 맛있다며  준 과자~~
루피가 너무 귀엽네용ㅎ
엄청 맛있다고  이모를 주네요 ㅎ

 


주면서 조용히 하는 말~

"스티커는 저 주세요~ "

ㅎㅎㅎ

 

 


스티커는  보지도 못하고 바로 반납ㅎㅎ

맛은 ..,정말...  깜짝

너무 짜고 너무 달고  ;;;;;

몇개 못 먹고 다시 조카에게  반납 ;;;

그래서 그런지  양에 비해 칼로리가 어마 어마하네요~

요즘 아이들이 좋아하는 맛이라는데;;

저는 좀 ;;;

가격은 1,700원 

 

너무.... 비.... 싸..다...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