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리뷰

노 브랜드 <달콤바삭 누룽지 & 부각스>

 

 

노브랜드 쇼핑중 

 

남푠이 하나 몰래 넣은 과자  ;;

 

계산하면서 보니 왠 모르는 아이가 들어가 있네요~

 

노브랜드 가격은  9,480원

 

존재감이 좀 있는 아이였어요 ㅎㅎ;;

 

근데 보니 이 아이는 

 

더 데리고 왔어야 했어요~~

 

완전 맛있고~

 

고소해요~!!

 

 

찹쌀바삭 누룽지

&

김부각

&

연근부각

&

호박부각

 

 

 

이 중 누룽지가  저는 젤 좋았아요 ㅎㅎ

 

 

 

 

호박부각

 

호박말랭이로 만든건데~~  호박은 나지 않았어요~

 

이름보고 아~ 호박이구나 했어요~

 

 

 

 

 

 

연근부각

 

역시 연근 말랭이로 튀긴 것~

 

연근맛이 나요~

 

왠지 먹으면 몸이 건강해지는 착각이 일어나요 ㅎㅎ

 

연근이라서 왠지 건강해지는 느낌 ?  ㅎㅎ

 

 

 

 

누룽지

 

살짝 설탕이 들어가서~!

 

역시 맛있는 누룽지~~

 

바삭 바삭~!!  

 

 

 

 

김부각

 

다 아는 그맛~!!

 

그래서 더 맛있는 그 맛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