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리뷰

정안알밤 휴게소 <알밤 크림도넛 >

   시댁에 들렸다 다시 집으로 돌아가는 중에~!
 
정안알밤휴게소에 들어가쥬~~
 
뭘 먹을까 돌아보다가  새로운 것이 눈에 띄던데요~
 
알밤 도넛~~ 들어보셨어욧??  ㅎㅎㅎ
 
어 저거 뭐지~~ 하면서 앞으로 달려갔지요~~
 
 

 

알밤 크림도넛~~  가격이  ㅜ.ㅜ  착하지 않았지만
 
또 언제 여기 오나 싶어서 
 
남푠과  1개 사서 한 입씩 먹었봤네요~~
 
우리는 이렇게 사이가 좋답니다~  ㅎㅎㅎ
 
받는 순간   도넛 안에 있는 크림에 한번 반하고 말았답니다 ~
 
도넛 빵은 가볍고 안이 좀 비어있는 느낌에 
 
도넛이었고  크림도 알던 맛 ㅎㅎ
 
밤 또한 아는 맛
 
알밤 1개와 크림과 도넛 다 알던 맛
 
가격은 ... 1개에 4800원이니  모르는 것으로 ㅎㅎ
 
저는 가벼운 스타일에 빵을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는데
 
남표은 싫대요~~
 
속이 비어있어서  금방 사라진 느낌이라 싫대요~  
 
그냥 한 번정도는 먹을 정도였어요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