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리뷰

선물로 온 < 정관장 6년근홍삼 홍삼원력>

제가 꾸준히 홍삼 먹는줄 아시는 지인분이 

 

선물로 홍삼원력을 주셨네요 ㅎㅎ

 

맛으로만 보면 먹고 싶진 않지만, 몸에 좋다고 하니 ~~~  

 

어쩔~~~ 수없이 ~~~  먹고있는 홍삼이네요~

 

그냥 약으로 먹고 있어욤~~  ;;;

 

그래도 이렇게 잘 챙겨먹으라며 또 챙겨주시니~~

 

잘 챙겨먹어야겠죠~

 

50ml 30포가 들어있네요

 

한 각에 5개씩 총 6박스~!!

 

1포당 35칼로리네요~

 

제가 그 전에 먹었던것은 더 칼로리가 낮았는데~ 

 

홍삼원력은 35칼로리~!

 

 

 

종이컵의 1/3 정도의 양이고 

 

맛은 그 전에 먹었던 홍삼보다는 달아요~

 

그래서 칼로리가 좀 높았나봐요~

 

달짝지근해요 ㅎㅎ

 

약같은 기분은 안드네요 ㅎㅎㅎ

 

다들 홍삼 챙겨드시고 건강하세요 ㅎㅎㅎ

 

우리 같이 건강하게요~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