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리뷰

마루짱 완탕 ♡ 맛있네요

 

 

지인분이 한번 먹어보라고  마루짱 완탕을 주셨네요~

 

처음엔 처음본 컵라면인가 했는데~

완탕이네요~

 

 

일본어로 되어있어서 

 

이름도 모르겠고 

 

라면은 아닌듯하고 해서

 

사진찍어서 번역기 돌렸더니 

 

이렇게나 자세히 나오네요 ㅎㅎㅎㅎ

 

 

 

 

 

크기는 손바닥만해요~~

 

물티슈보다 작죠~~

 

참 아쉬웠음요~~  ;;;

 

 

 

 

 

안에는 이렇게 간단히  스프만 덩그러니 있네요  

 

 

 

완탕이라고 하기엔  

 

알맹이 없이  

 

만두피를 먹는것 같은 느낌~!

 

하지만 너무 부드러워서 좋았어요~~

 

국물맛은  

소고기라면 국물맛이였어요~~

 

제 입맛엔 맛있더라구요~~!

 

또 먹고싶은 맛이였어요~

 

양이 작아서 아쉬었엉~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런게 순삭을 해버렸지요~~

 

ㅎㅎㅎ

 

다음에 기회되면 

사먹고 싶은 맛이네요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