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리뷰

자두알맹이 젤리 ♡ 내 스타일이야~~

교회 같이 다니는 교회 식구분이 한번 드셔보라고 

 

주셨는데요~~

 

왠일이야~~ 왠일이야~~

 

제가 원래 젤리 별로 안좋아하거든요 

 

근데 이건 정말 한 입 먹고 너무 맛있어서 놀랬어요~~ㅎㅎ

 

 

 

제가 사탕도 자두맛 사탕만 먹거든요~~

 

자두맛이 너무 맛있어용~!!

 

젤리속에 다른 식감의 젤리가 들어있어요~

 

자두농축과즙  1.9%

 

이정도면 많은건지는 모르겠지만 ㅎㅎ

 

암튼 하나를 입에 넣으면 

 

입안 가득~!!  자두향이 가득해요 ㅎㅎㅎ

 

젤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미 드셔보셨겠죠~~!!

 

저는 이번에 젤리의 신세계를 접한 느낌입니다 ㅎㅎ

 

아이 신나~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