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

정동진 여행중<3> _ 주문진 수산 시장

당일치기 정동진 여행중~!

 

주문진 수산 시장 근처에서  

 

간단하게 

 

점심 겸 저녁을 먹었지요~!

 

주문진 시장 근처에  대게집이 많았는데~

 

너무 비싸더라구요~!

 

무조건 200,000원 이래요 ㅡ.ㅡ

 

둘이서 먹는데  한 끼 식사로 200,000을 쓰기엔~~ 

 

그리고 

 

양도 많아서 다 먹지도 못할것 같아서~!

 

시장안을 찾았어요~!

 

 

 

 

정동진 여행중 _ 주문진 수산 시장

 

 

들어가자 마자 첫집에서  현금으로 80,000원으로 

 

대게랑 회를 적당한 양으로 먹을수 있어서 

 

바로 들어갔네요~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기본으로 

 

새우. 오징어회. 멍게.  간단한 반찬~!!

 

오징어회가 엄청 신선하고 맛있었네요~  

 

새우도 달았어요  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열기 생선구이~!!

 

진짜 오랜만에 먹었는데  

 

너무 맛있더라구요~!! 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리고 광어회

 

 

양은 작은 듯 싶었지만,, 

 

남기지 않고  

 

맛있게 먹을수 있어서~!

 

좋았어요~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대게 한 마리에 

 

밥까지 볶아주시니~!

 

디게 알차게 먹었네요~!

 

너무 맛있었어요~! 냠냠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리고 

 

매운탕~!!  

 

매운탕에 밥 한공기를  하나 먹고~

 

깔끔하게 끝냈어요~!!  

 

완전 클리어~~~  ㅋㅋㅋㅋ

 

 

이렇게 먹고  

 

오죽헌 으로 이동했어요~!!

 

정동진 여행 다음에........  계속.........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