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

여름 휴가로 다녀온 정동진 여행 <1>

휴가로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가

 

남편과 결혼전에 갔던 정동진을 다녀왔어요~

 

십몇년만에 간건데~  

 

기억이 가물 가물하지만,

 

막상 가니  기억이 얼핏 얼핏 나면서~

 

참 새로웠어요~!!

 

 

 

여름 휴가로 다녀온 정동진 여행 <1>

 

 

젤 먼저 커피 한잔 하고 싶어서

 

들어간 카페에서

 

커피빵을 샀네요  !!

 

 

여름 휴가로 다녀온 정동진 여행 <1>

 

귀여운 커피빵과 함께 먹을 

 

커피 한잔 들고 

 

해변가로  걸어 갔어요~

 

여름 휴가로 다녀온 정동진 여행 <1>

 

 

맛있는 점심을 먹어야 되서~~

 

한잔 가지고 나눠 먹기~!!

 

 

 

여름 휴가로 다녀온 정동진 여행 <1>

 

 

여기가 결혼전에 손잡고 같이 

 

걸었던 길이였어요~!

 

 

 

 

여름 휴가로 다녀온 정동진 여행 <1>

 

 

장마로 인해 

 

비가 오기는 했지만~

 

보슬 보슬비가 왔어요~!

 

 

 

 

여름 휴가로 다녀온 정동진 여행 <1>

 

 

 

당장이라도 들어가고 싶은 

 

바다네요~!!

 

 

 

 

 

여름 휴가로 다녀온 정동진 여행 <1>

 

 

 

바위가 특이해서~~!! 

 

 

 

 

 

여름 휴가로 다녀온 정동진 여행 <1>

 

 

 

하늘과 바다와 모레가 너무 이쁘게 찍혔어요~

 

 

 

 

 

 

여름 휴가로 다녀온 정동진 여행 <1>

 

 

 

멀리서 정동진 썬쿠르즈호텔!!

 

우리는 당일치기 여행이라서  숙박은 

 

안했지만~!!  

 

산위에 있는 배~~!!

 

노아의 방주가 생각나네요~~   ^^

 

 

 

 

 

여름 휴가로 다녀온 정동진 여행 <1>

 

해변가에~  갈매기가 

 

날아가지도 않고 

 

저렇게 않아서  

 

사회적 거리두기를 하고 있네요 ㅋㅋㅋ

 

 

 

 

여름 휴가로 다녀온 정동진 여행 <1>

 

 

해변가를  다 돌고 오니 

 

모래시계가 있었어요~!!

 

십 몇년전에도 똑같이 있었던 모래시계~!

 

1년 모래시계래요~!

 

벌써 1년의 반 이상이 지났네요  ;;;

 

 

 

 

 

여름 휴가로 다녀온 정동진 여행 <1>

 

 

 

1년 모래시계인지는 몰랐는데~!!  

 

이때 알았네요  ㅎㅎㅎ;;;

 

 

 

 

모래시계 앞에는  

 

정동진 시간 박물관이 있었어욤

 

 

 

여름 휴가로 다녀온 정동진 여행 <1>

 

 

안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~~

 

들어가지는 못하고  

 

밖에서 사진만 찍었네요~!!

 

 

시간에 대한 박물관이라서 

 

한번 들어가 보고 싶긴 했는데~  

 

 

 

 

여름 휴가로 다녀온 정동진 여행 <1>

 

 

나중에 한번 다녀오셔도 될것 같아요~~

 

마스크는 꼭 하시고요  ;;;;

 

 

 

 

정동진 여행 계속 ......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