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

여름 휴가로 다녀온 정동진 여행 <2>

 

당일치기로 여름휴가를 계획하고~!  

 

새벽부터 움직여~!

 

도착해서 

 

아침 식사를 한 곳~!!

 

<덕이 식당>

 

 

 

여름 휴가로 다녀온 정동진 여행 <2>

 

 

저희 집엔  TV가 없어서~

 

정확히 어떤 프로그램인지는 모르겠는데~

 

어느 프로그램에 나온

 

맛집이라고 해서  

 

한번 찾아가 봤네요~

 

 

 

 

여름 휴가로 다녀온 정동진 여행 <2>

 

 

 

여기가 전복순두부짬뽕이 유명하다고 하던데요~

 

저는 만두가 먹고 싶어서 

 

순두부만두전골을 시켰어요~!

 

 

 

 

 

여름 휴가로 다녀온 정동진 여행 <2>

 

 

 

순두부랑 만두가 얼큰하게 들어가 있네용~!!

 

기본 반찬도 

 

정갈하게 나왔네요~!

 

 

 

여름 휴가로 다녀온 정동진 여행 <2>

 

 

 

초당순두부라고 하는데~~  ㅡ,.ㅡ

 

 저는 그냥  순두부랑 별차이를 느끼지 못했어요~

 

 

 

너무 기대하고 가서 그런가~~

 

아님 대표메뉴가 아니라서 그런가~~

 

아님 새벽부터 운전하고 와서 바로 먹어서 그런가~~~

 

그냥~~  적당하게 먹었네용

 

 

여름 휴가로 다녀온 정동진 여행 <2>

 

 

 

그래도 한 그릇 다 비우고~!!  

 

 

정동진역으로 고고씽 했네요~!!!

 

 

 

너무너 정겨운 정동진 역

 

 

 

옛날 간판을 없애지 않고 

 

잘 살려 놨네요~

 

 

 

 

 

정동진 레일 바이크

 

정동진 레일 바이크  매표소가 바로 옆에 있어요~!

 

전동이라서 힘들지 않다고 했지만..

 

우리는 구경만 했네요 ㅋㅋ

 

 

2인승 25,000원

4인승 35,000원

 

가격이 좀 비싼듯 싶어요~~

 

우리는 옆으로 좀 걸어서 

 

해변으로 들어갔어욤~

 

 

 

정동진 해변 입구 코로나 검사

 

해변 입구에서 코로나 검사를 하네요~~

 

마스크 착용

발열체크.

출입 명부 작성

 

 

다 완료되면 저 팔띠를 주네요~!!

 

뭔가 안전하다는 표시 같아요  :)

 

 

정동진 해변

 

 

 

장마로 인해 

 

날씨가 좋진 않았지만~~

 

바다라는 이거 하나에  괜히

 

기분이 좋았어요~~

 

 

 

 

정동진 해변

 

바다에 들어가고 싶었지만~~

 

신발이 젖을까봐~~ㅋㅋㅋㅋ

 

가까이 가진 못하고~!

 

눈으로만 

 

바다를 담았네요~

 

 

 

정동진 해변

 

동해 바다~~  

 

 

 

 

 

정동진 해변

 

 

장마와 코로나로 인해 

 

개장을 안해서~!

 

뭔가  해변이 어수선했지만~!

 

사랑하는 사람(?)과 추억의 장소에 

 

다시 왔다는 것에 기분이 좋았던것 같네요~!

 

 

 

정동진 여행 계속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