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

코로나 백신 맞으러 가는 길~~^^

코로나  백신 맞으러  집을 나서는데~~

세상에~~ 이렇게 날씨가 좋을줄이야~~~

정말 기분좋게   백신 맞으러 가네요~

이런 날씨를  주신 하나님께 감사가 절로 나오더라구요~~

한참을  길에 서서  하늘을  찍고 ~~

운동도 할겸  3 정거장 정도 걸어 갔네요~~^^


 


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몰라도 금방 도착할것 같은 느낌 ㅎㅎㅎ



 


가는길에  오랜만에 호박꽃도  봤네요~~

어렸을땐  호박꽃이라고 하면 속상했는데~~

지금 보니  너무 이쁘네요~~

반짝  반짝 빛나는 별 같아요~~


 


병원 도착해서  코로나 화이자 백신 맞고

15분정도 대기실에서  대기하고 있는데~

백신 기념으로  마스크 선물도 주시네요 ㅎㅎㅎ

역시 꽁짜~~  기분  조으네요~~~^^

이젠  집에가서 푹쉬어야겠어요~~~


기분좋은 나들이 다녀온 기분이네요 ㅎㅎㅎ

 

오늘 하루도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~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