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

홀로 조용히 산길 산책!!

오늘은 조용히 홀로 집근처에 있는 산길을 산책했네요~

 

정말 아무도 없네요 ;;;

 

까마귀의 우는 소리만 들리고 ;;;

 

 

그래도  오랜만에 혼자의 시간 좋았어요 ^^

 

 

 

솔방울이 장미꽃 같이 너무 이쁘죠~~!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산책을 마치고 집으로 오는 길에~!!  

 

갈증이 나서  

 

 

자몽에이드 한잔~!!   ㅎㅎㅎ

 

 

그것도 혼자서 ㅎㅎㅎ

 

이 때의 마음은 솔직히 반반이였어요~!

 

 

가족과 함께 하고픈 마음과 

 

혼자라서 좋다라는 마음 ㅎ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