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

남편과 아침운동 나왔어요~^^

요즘 살이 부쩍 올라서  ^^;;;;;

 

아침운동을 시작했어요~!

 

남들은 새벽에 나간다는데 ~~  ㅎㅎ 

 

저는 아침 ^^

 

 

사진 한 방 찍고 출발~!

 

[ 롱다리로 나와서 기분 좋음ㅋㅋ]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맑은 하늘을 보니 더 기분 좋게 운동 시작했어요 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호박꽃이 한 송이 피었는데~!!

 

덩그러니 혼자 빛을 내고 있는 별같아요~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한 참을 걸어서~!! 

 

 

냇가에 오리 한마리가~!!

 

 

산책하고 있더라구요~~ 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혹시 꽃범의 꼬리라는 꽃이를 들어보신적 있으세요???

 

꽃 이름이  < 꽃범의 꼬리 > 

 

이런 꽃이름은 누가 짓는지~  참 이름이 이쁘더라구요~!!

 

 

 

 

 

 

범 모양이 있어서 꽃범인가봐요~!!

 

 

범 꼬리가 저리 생겼나~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신기한 꽃이름도 보고  

 

아침운동은~!!  날씨가 너무 좋아서  대 성공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