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리뷰

노브랜드 _ 패션 후르츠청

노브랜드에서  과일청을 골라볼까해서 

 

골라 본것이 패션후르츠청이네요~

 

다른것은 한번씩은 먹어봤는데  

 

패션후르츠청은 안먹어봤거든요~

 

근데 효능도 좋네요 ^^

 

백가지 향이 난다는 백향과로 불리는 패션후르츠~!!

 

 

가격 \ 5,980원

 

가격은 나름 괜찮죠~~^^

 

 

 

 

​패션후르츠 효능을 살펴볼까요???

 

1. 섬유질이 풍부해요 ^^

 

패션후르츠는 섬유질이 풍부하다는 특징을

가지고 있어요~

생 백향과 100g을 기준으로

섬유질은 10.4g 정도 들어있기에

하루 권장 섭취량과 비교해도

42%정도 들어있다고 하네요~

 

2. 각종 미네랄 함유 ^^

 

철분과, 칼륨, 마그네슘 등이

들어있고, 구리와 칼슘,

아연과 나트륨과 셀레늄이

들어있대요 ~

 

3. 황산화 성분이 들어있어요 ^^

 

항산화제로 작용되는

비타민 A와 비타민 C가 많고,

다양한 항산화 성분이

들어있어요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저는 탄사수보다는  그냥 물에 타먹는것을 좋아해서~

 

패션후르츠 아이스티로 해 먹어봤어요 ^^

 

 

 

양을 얼만큼 넣어야 되는지를 몰라서 우선 대충 넣었어요 ㅎㅎㅎ

 

씨를 그냥 씹어먹는것도 좋아해서 걸러내지 않고 갈지 않고 

 

그냥 그대로 넣었네요 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ㅎㅎㅎㅎ  씨를 그냥 넣었더니 

 

무슨 올챙이알 같네요 ㅎㅎㅎ

 

맛은  .....  패션후르츠의 신맛이 전혀 안느껴져서 좀 아쉬웠어요~

 

제가 신맛을 좋아해서 그런지 ;;;

 

그래서 양을 더 타서 먹었는데~  

 

그냥 생수에 타서 그런가 싶기도 하구요~  

 

탄산수에 타서 먹으면 더 좋겠다란 생각을 했어요~

 

가격대비 괜찮았어요 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