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리뷰

곰표 오리지널 나쵸 :) _ CU

제가 좋아하는 과자를 소개할까합니다~~ ^^

 

저는 약간 짭쪼롬한 스타일을 좋아하는데요~~!

 

요 아이가~   많이 짜지 않고 바삭하고~~

 

맛있어서~~ 소개할려구요  ㅎㅎㅎ

 

CU 편의점에서만 판매하는것 같아요~~

 

가격은 2300원입니다

 

밀가루 전문회사랑 협업해서 만든 과자래요~~  ㅎㅎ

 

포장지가 귀엽죠~~  ㅎㅎㅎ

 

곰표라니  ㅎㅎㅎ

 

맛은 기본 나쵸보다는 더 가벼워서 바삭하고 짠맛이 덜나요~~

 

새우깡보다 덜 짠것 같아요~~

 

나쵸 좋아하시는 분들 한번 드셔보세욤 ~~  :)

 

아주 맛나요 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