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

혹시 꽃사과 꽃보신적 있으셔요?

저희 집 앞에 공원에 새롭게 생겼어요~!

 

그래서  

 

날씨가 좋아 점심먹고 산책하러 나갔는데~~

 

저 멀리서도 너무 이쁜꽃이  핀 나무가 있는거에요~!

 

놀래서 달려갔더니~!!

 

이 나무가  꽃사과 나무래요~!

꽃 너무이쁘죠~!

 

공원같은곳에 많이 있다고 하던데~

 

저는 처음보는 꽃이라서 너무 이뻤어요~!

 

향도 좋더라구요~  뭔가 달콤한 향이 나는듯한~~

 

ㅎㅎㅎ

 

여러가지 색을 가진 꽃들이 많은 나무중 하나더라구요~

 

흰색도 있고 핑크. 빨간색도 있구요~!

 

4월~5월이 꽃이 핀대요~

 

장미과에 해당하고 

 

꽃말이 유혹이라고 하네요~~

 

^^

 

어떻게 꽃사과에 빠져보실랍니까 ㅎ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