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

오랜만에 아침 운동 ♡ 좋아요

 오랜만에  아침운동을 나섰네요~!!

 

손에  1kg 아령들고  

 

운동을 갔네요~!!

 

 

 

 

 

낙엽이 다 진 겨울나무로 가득찼지만,

 

하늘이 너무 맑고 이뻐서 

 

잘 나왔다 생각이 드네요~!!

 

 

 

 

 

 

무슨 작품같지 않아요 ㅎㅎㅎ

 

이렇게 이쁜 하늘 오랜만에 보는듯해요~!!

 

 

 

 

 

새벽의 이슬이 얼어서 

 

마치 눈이 온 것 같네요~!!

 

 

 

 

 

 

이런 날씨에 1시간 반동안  운동후 

 

집근처에 있는 칼국수집에 들어갔네요~!

 

칼국수집인데  여기는 탕수육이 맛집이예요 ㅎㅎㅎ

 

 

탕수육이 나올때 까지만 해도 정신을 차리고 

 

사진을 찍었는데~~

 

ㅜ.ㅜ

 

 

 

 

 

칼제비가 나오고 나서는 정신을 잃고 

 

사진 찍는것 까먹고,,  흡입을 했네요 ㅎㅎ

 

어제 저녁부터 굶고 운동후 맞이하는 첫 식사라

 

정신 차리는것이 쉽지 않았아요 ㅎㅎㅎ

 

 

 

 

 

그나마 정신차리고 중간에 칼제비 사진을 찍었네요 ㅎㅎㅎ

 

정말 먹다 남은거 찍은거 같네요 ;;;;;

 

 

 

 

 

 

흡입한 결과~!!!  정말 깔끔하게  국물까지 다 먹었네요  ㅎㅎㅎ

 

이렇게 먹으면 사장님이 엄청 좋아하셨겠죠  ㅎㅎㅎ

 

역시 운동후 먹는 밥이 꿀맛이군요 ㅎ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