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* heaven *

성경에서 "주의 날"은 어느 날을 가리키는것일까요?

오늘날 일요일에 예배하는 많은 사람들은

일요일을 주의날 즉 주일 이라고 부르잖아요~

 

그럼 성경에도 주의 날이 일요일로 기록되었일까요?

 

성경을 통해 확인해봐야겠죠~!!

 


요한계시록 1:10

주의 날에 내가 성령에 감동되어....

 

 

여기서 주의 날  주는  누구를 가리키죠?

당연히 

하나님이신 예수님을 뜻하죠?

 

따라서 주의 날을 예수님의 날이라는 것을 알수 있어요~!

 

그럼 성경에서 예수님의 날은 언제를 가리킬까요?

 


마태복음 12:8

인자는 안식일의 주인이니라

 

여기서 인자는 예수님을 뜻해요~!

 

예수님께서는 안식일의 주인이니라 하셨어요~

이 말씀은  예수님의 날이 무슨날이라는거죠?

네~!  안식일이라는거죠~!

 

 신약만 이렇게 기록된것이 아니구요~

구약에도  안식일은 하나님의 날로 기록되어 있어요~

 


출애굽기 31:12~13

여호와께서 모세에게 일러 가라사대 

너는 이스라엘 자손에게 고하여 이르기를

너희는 나의 안식일을 지키라

 

주 여호와께서 어느 날을 당신의 날이라고 하셨나요?

역시 안식일이였네요~

 

이처럼 구약이든 신약이든 

주의 날은 바로 안식일이였네요~!

 

성경에는 이렇게 일요일이 아니라 

안식일이 주의 날이다라고 기록하고 있네요~!

 

잘아셨나요?

일요일은 성경에 단 한구절도 찾아볼수 없어요~

그러니

일요일이 아닌 

안식일을 지켜야~ 하나님앞에 하나님의 백성, 하나님의 자녀로 

발견될수 있답니다~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