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리뷰

구운 양파 친구 <구운 대파> 과자

 

구운 양파 친구 구운 대파 친구를 소개합니다  ㅎㅎㅎ

 

 

구운 양파를 참 좋아하는데~~!!

 

구운 대파도 있네요

 

완전 신기 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칼로리는 어마어마하네요 ;;;;

 

대파를 구워먹으면 엄청 달짝지근하고 맛있잖아요~!

 

대파니깐 살은 안 찔꺼야  그렇죠  ^^

 

 

조카랑 둘이서 앉은 자리에서 순삭했네요~

 

5살 조카와 함께 경쟁을 펼치면서  손가락에 끼워서 먹느라 ㅎㅎㅎ

 

참 맛있네욤~!

 

매장에서 한번 보시면 한 번 드셔보세염~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