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

안식일 점심으로 _ 김밥 :)

 

 

하나님께 예배하는 날~!!

 

안식일  예배후 

 

점심으로 

 

김밥을 싸봤어욤  :)

 

 

 

저는 손재주가 없어서 

 

다른것은 못하고

 

그냥 

 

정말 집에서 만든  김밥만 할줄 알아요  ㅎㅎ

 

그래서 

 

재료도 멋부리지 않고 기본으로 ㅎㅎㅎ

 

 

 

남편이 옆에서 칼질로 저렇게 이쁘게 잘라주었어요  ㅎㅎㅎ

 

못하는줄 알았더니  안하는거였다는 사실 ;;;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하나 하나 쌓여가는 김밥을 보니~!!

 

안 먹어도 배가 부르던데요  ㅎㅎㅎ

 

 

 

 

 

깨를 솔솔~~~

 

뿌려서~~~~

 

옆집, 아랫집~~   두줄씩 

 

다 함께 나누어 먹었답니다~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나름 괜찮죠????

 

ㅎㅎ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옛날 

 

국민학교때  (다 국민학교 시절이지요 ㅎㅎ)

 

엄마가 싸주셨던 

 

소풍도시락 느낌이네요  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행복한 안식일 후  

 

맛있는 점심을 먹으니~~!!

 

이   하루도  행복해지네요~!!

 

역시 행복은 가까운데 있는듯 해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