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나님의 교회는
성경대로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고 영접하여
천국으로 향하고 있는 교회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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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처럼 성경에는 분명히
우리 영혼의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계심을 증거하고 있습니다.
그래서
장차 이루워질 예언을 기록한
요한계시록에는 성령과 신부께서 "오라" 하시며 생명수를 주시겠다 하셨습니다.
그런데 어떤 사람들은 이 구절의 "신부"가 미리아라고 말합니다.
이런 생각이 왜 잘못된 것인지 살펴보겠습니다.
①. 요한계시록의 신부 => 어린양의 아내
요한계시록 21장 9절
일곱 천사 중 하나가 나아와서
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내가
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
여기서 " 어린양"은 예수님을 의미합니다.
어린양 은 분명 예수님이시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.
따라서 어린양의 아내는 예수님의 아내를 의미합니다.
그런데 마리아는 육신으로 예수님의 어머니인데,
어떻게 예수님의 아내가 될 수 있겠습니까?
그러므로 신부가 마리아라는 생각은 잘못된 것입니다.
② 요한계시록의 신부 => 목마른 자들에게 생명수를 주시는 구원자
요한계시록 22장 17절
성령과 신부가 말씀하기시를
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
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
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
받으라 하시더라
신부가 지금 무엇을 주시고자 오라라고 하셨습니까?
바로 생명수입니다.
그런데 죄인이 죄인에게 생명수를 줄 수 있을까요?
절대 없습니다.
하지만 마리아는 다른 사람들과 같은 죄인입니다.
만약 마리아가 죄인이 아니라면 구원자가 필요가 없었을 것입니다.
그러나 마리아는 하나님을 가리켜
자신의 구원자라고 고백했습니다.
누가복음 1장 46~48절
마리아 가로되 내 영혼이 주를 찬양하며
내 마음이 하나님 내 구주(God my savior)를
기뻐하였음은 그 계집종의 비천함을
돌아보셨음이라
이 처럼 마리아는 우리와 똑같은 죄인입니다.
구원자로부터 생명수를 받는 성도 중 하나 일 뿐입니다.
마리아에 관해 한 가지 더 살펴보겠습니다.
요한계시록의 신부가 마리아하고 주장하는 사람들은
마리아가 영적으로도 예수님의 어머니,
곧 하나님의 어머니라고 생각합니다.
이러한 생각도 분명 잘못된 것입니다.
창조주이신 예수님께서는
이 땅에 육체로 태어나시기 위해
피조물 중의 한 여자를 선택하셨습니다.
그러나 육체로 오시는 하나님을 낳았다고 해서
근본 피조물인 여자가 창조주의 어머니가 될 수는 없습니다.
예수님께서도 영적으로는 마리아가 특별한 존재가 아님을 명백하게 말씀하셨습니다.
마태복음 12장 46~50절
예수께서 무리에게 말씀하실 때에
그 모친(마리아)과 동생들이 예수께 말하려고 밖에 섰더니
한 사람이 예수께 여짜오되
보소서 당신의 모친과 동생들이 당신께 말하려고 밖에 섰나이다 하니 ...
누가 내 모친이며 내 동생들이냐
하시고 ... 누구든지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하는 자가
내 형제요 자매요 모친이니라
하나님의 어머니라는 뜻은 하나님을 낳았다는 뜻인데
만일 하나님의 어머니가 존재한다면
하나님의 어머니가 하나님보다 먼저 존재했다는 말이 되고 맙니다.
그러나 성경은 예수님 곧 하나님께서
알파와 오메가요
처음과 나중이시라고 가르칩니다.
만일 하나님의 어머니가 존재한다면,
하나님께서 알파와 처음이 되실 수 있겠습니까?
없습니다.
그러므로 결코 하나님의 어머니는 존재할 수 없습니다.
마리아가 영적으로도
하나님의 어머니가 된다는 말은 결코 성립될 수 없는 것입니다.
그러므로 우리는
피조물이요 성도 중 하나인 마리아를 지나치게 높이는 생각을 배격하고,
성경이 증거하는 신부의 실체를 올바로 알아볼 수 있어야 하겠습니다.
왜냐하면
신부의 실체를 올바르게 알아보았을때
값없이 주시는 생명수를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.
요한계시록의 "신부"는 우리들에게 생명수를
값없이 주시는 어머니 하나님이십니다~!!
성경의 예언을 통해
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에서
어머니 하나님을 영접하셔서 크나큰 하늘 축복을 받으시길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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